생활을 위한 상식

양산가구점 돌다 소문난가구통에 정착한 후기

하루하루 푹푹 찌는 날씨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주말마다 외출 계획 잡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하루 종일 집에 있자니 청소도 해야하고 빨래도 해야하고 쌓인 집안일이 자꾸 눈에 보여서 불편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자꾸 가구들도 마음에 안드는 것들이 보이고, 바꾸고 싶은 마음에 요즘은 양산가구점 투어를 낙으로 삼고 있는데요.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확실히 그 매장만의 특징이 보이고, 내가 원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알게 되어서 나중에 정말로 가구를 바꾸고 싶을 때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고기도 먹어 본 놈이 먹는다고 하고, 노는것도 놀아 봐야 잘 놀 줄 안다고 하잖아요? 그래서인지 처음에 침대나 소파를 보러 다닐 때에는 아무리 봐도 그게 그거같고 별로 감흥이 없었는데, 양산가구점을 계속 돌다 보니 뭔가 눈에 보이는게 생기더라고요. 특히 이번에는 NGU소문난가구통에 가서 직원분 설명을 듣다 보니 어떤 물건이든 오래 쓰려면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눈에 안보이는 팁들이 있구나 하는 깨달음을 얻은 것 같아요. 만약 뭔가를 사야 한다면 더 완벽하게 잘 고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저는 부산에 살지만 사실 양산가구점들 하나하나 자주 놀러 가는데요. NGU소문난가구통은 부산에서도 30분밖에 안 걸리기 때문에 그냥 데이트 겸, 나들이 겸 오기 좋은 장소에요. 땡볕에 걸으면 덥고 힘든 날씨지만 시원한 에어컨 켜고 차타고 30분 달려 외곽으로 나오면 얼마나 좋게요~ 양산IC 내리면 3분거리이기 때문에 정말 쌩쌩달려 바로 도착이라 위치가 너무너무 좋아요. 차에서 딱 내리면 엄청 큰 규모의 건물이 보이는데, 매장을 1500평 면적으로 쓰고 있어서 경남 최대규모라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침대나 식탁, 소파같은건 전시를 할 때 공간이 관건이다 보니 다양한 물건을 하나하나 직접 보고 비교 해 보고 싶으면 규모가 큰 곳이 좋거든요.

 

 

 

 

이번에 방문한 NGU소문난가구통은 다른 양산가구점 중에서도 제가 가장 만족했던 부분이 있었는데요, 바로 가격과 친절함이었어요! 저는 지금 당장 뭔가를 사려고 방문 한건 아니었지만 그냥 둘러보고 구경하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사지 않아도 되니 천천히 둘러보라고 적당히 방임(?)도 해 주고, 그러면서 궁금한거 생기면 언제든 물어볼 수 있도록 가까이에서 지켜보고있다가 제가 두리번 두리번 하면 번개같이 달려오셔서 설명 해 주시더라고요. 그 과정에서 제가 여러가지 꿀팁을 또 많이 받았다는거 아닙니까 ㅋㅋ

 

 

 

 

제가 특별히 집중해서 본건 거실가구였어요. 거실의 메인 분위기를 잡아주는 소파, 거실에서 살짝 보이는 식탁, 그리고 편안하게 앉아서 창밖을 내다볼 수 있는, 혹은 차를 마시거나 독서를 할 수 있는 흔들의자 같은 컴포트체어 종류를 주로 보았는데요. 가구를 보다 보면 다 맘에 드는데 패브릭 천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구조는 이 소파가 마음에 들고 손잡이는 저 소파가 마음에 드는 경우도 많잖아요? 그런데 NGU소문난가구통은 공장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 부분을 다 맞춰줄 수 있더라고요. 아예 새로 맞춤가구를 만드는 수준까지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원하는 기능이나 디테일들 넣는건 즉석에서 바로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들리는 소문에는 수납장이나 거실장, 침대 같은 것들 사이즈도 다 맞춰주고 컬러나 디자인도 모두 변경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정도면 맞춤가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아까 말씀드렸듯이 NGU소문난가구통이 양산가구점 중에서도 특별히 싼 이유는 공장을 직접 운영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직접 만드는 가구 말고도 이태리 수입 가구들이 많은데 전부 직수입 해서 바로 판매하기 때문에 중간마진이 없어서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더라고요. 건물도 월세가 아니라 회사 건물이고 직원분들도 가족이 많아서 고정비가 적으니 더 싸게 팔 수 있다고 해요. 식당도 건물주가 하는 식당은 값싸면서도 엄청 맛있다고들 하는데, 가구점도 본인 건물에서 하니 그만큼 싼가봐요. 하긴 5층 규모 1500평짜리 가구점인데 이 큰 공간을 빌려서 월세를 내려면 가구값이 그만큼 더 비싸지겠죠? 아무튼 가격도 만족스럽고 디자인도 맞춤으로 해 줄 수 있는 곳을 찾아 오랜만에 기분이 참 좋았어요. 직원분들이 안사도 된다고 편하게 구경하라고 해주시고 설명도 잘 해 주시니 구매 생각 없어도 한번 들러 구경 해 보세요! 요즘같이 더운 날 시원한 실내나들이 장소로 딱이에요.

 

오시는 길

네이버지도 : https://naver.me/GKUsfxJr

경남 양산시 상북면 와곡강변길 6(소토리 489)

전화번호 055-808-7777

전국배송가능